골프

까스텔바작, 2030 트렌드 맞춘 뉴 모델 '배우 박신혜' 발탁

-밝고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박신혜 통한 브랜드 리프레시 및 밸류 강화

2021-02-16 15:48

까스텔바작, 2030 트렌드 맞춘 뉴 모델 '배우 박신혜' 발탁(사진=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 2030 트렌드 맞춘 뉴 모델 '배우 박신혜' 발탁(사진=까스텔바작)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권영숭)은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한류여신 '박신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올 한해 메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신혜는 한류여신이자 워너비 스타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로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이기도 하다.

이에 까스텔바작은 밝고 건강미 넘치는 외모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박신혜를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앞서 올해 골프 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간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는 까스텔바작은, 새로운 모델 박신혜와 함께 영(YOUNG) 골프시장 선도에 나선다.

특히 까스텔바작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커머스와 패션VR/AR 기술을 도입하고 3D 가상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TV광고 뿐만 아니라 영 골퍼인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신혜와 함께한 이번 S/S 봄 화보와 메이킹필름은 까스텔바작 SNS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3월 중 TV CF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 박신혜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하며,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보다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실제로도 수준급 골프실력을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TV CF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신혜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10주년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2030 트렌드 맞춘 뉴 모델 '배우 박신혜' 발탁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