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레노마 골프, 이세희 프로와 스폰서십 계약…브랜드 이미지 강화 나서

2021-02-10 16:30

레노마 골프, 이세희 프로와 스폰서십 계약…브랜드 이미지 강화나서(사진=레노마골프)
레노마 골프, 이세희 프로와 스폰서십 계약…브랜드 이미지 강화나서(사진=레노마골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는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2위를 차지한 슈퍼 루키 이세희 프로와 의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공격적 선수 마케팅을 나선 '레노마 골프'는 리디아고, 이태훈 프로에 이어 KLPGA 기대주 이세희 프로와 2년간 의류 스폰서십 계약을 진행하며 퍼포먼스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세희 프로는 드림투어부터 실력과 미모를 갖춘 골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본격적인 투어에 앞서 레노마 골프의 광고 촬영에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세의 프로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SBS골프와 함께 '말없는 레슨-이세희 프로편'도 준비 중이다.

이처럼 레노마 골프는 실력과 미모를 동시에 갖춘 이세희 프로와 함께 필드 안팎에서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치며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할 계획이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정규 투어의 우승을 꿈꾸는 슈퍼 루키 이세희 프로의 자신감이 레노마 골프의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스폰서십을 계약했다"라며 "레노마 골프 의류를 입고 필드 위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