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SGF67골프웨어, 박진이·홍재경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1 SS 시즌 상품 3월 초 통합 자사몰 '더슈페리어몰닷컴'서 선보일 예정

이고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2-10 09:24

1
center
슈페리어 SGF67골프웨어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홍재경 아나운서와 박진이 프로(사진=슈페리어)
박진이 프로와 홍재경 아나운서를 슈페리어 SGF67골프웨어의 새로운 얼굴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슈페리어 SGF67골프웨어(대표 김대환)는 2021년 봄/여름(SS) 시즌 골프웨어 출시와 함께 박진이 프로, 홍재경 아나운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SGF67골프웨어는 지난달 27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2021년 봄/여름(SS) 시즌 골프웨어 및 슈페리어 통합자사몰 론칭을 위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전속 모델 계약을 맺은 KLPGA투어 박진이 프로 및 전 SBS골프 홍재경 아나운서는 요즘 골프 업계 최고의 핫피플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날 촬영은 두 모델과 SGF67골프웨어의 첫 작업인만큼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한 분위기였다.

특히 둘은 평소 SBS골프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만난 절친 시스터이자 최고의 호흡으로도 유명하다.

박진이 프로는 KLPGA 투어 출신으로, 현역 투어 프로 이상의 높은 퍼포먼스와 이해하기 쉬운 레슨으로 최근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홍재경 아나운서는 명실상부 대세 인플루언서로, 골프계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종횡으로 영향력이 높다.

SGF67골프웨어는 두 골프 여신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변화와 새로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과 함께 2021년을 새로운 출범을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기존 SGF67골프웨어는 고급 소재에 중점을 둔 40~50대 위주의 골프웨어였다면, 2021년 봄/여름 시즌은 그램&핏(Gram&Fit)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여 30대의 젊은 골퍼에게 어필할 컬러와 디자인으로 리뉴얼된다.

이번 시즌 키워드는 '기능성(Gram)'과 '룩(Fit)'의 밸런스를 강조하는 패션에 '스마트'를 더한 SGF67골프웨어만의 스타일로, 117GR/SQM이라는 극강의 가벼운 원단과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이탈리아 수입소재를 사용한 최고의 핏이 강점이다.

첫번째 시리즈로 펀칭 원단(Punching Fabric)을 사용하여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박진이 프로와 홍재경 아나운서가 선택한 이번 시즌 SGF67골프웨어 신제품은 오는 3월 초 그랜드 오픈을 준비 중인 통합자사몰 '더슈페리어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박진이 프로
center
슈페리어 SGF67골프웨어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박진이 프로와 홍재경 아나운서 (사진=슈페리어)
center
박진이 프로
center
홍재경 아나운서
center
홍재경 아나운서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단독]허구연 KBO 제24대 신임 총재 단독 인터뷰, "팬 퍼스...

  • 정확한 아이언 플레이를 위한 올바른 던지기 연습 방법 wit...

  • 다시 한번 체크해보는 퍼팅의 기본자세 with 안희수 투어프...

  • 좋은 스윙을 위한 나만의 코킹 타이밍 찾기 with 김영웅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