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설연휴 맞이 '둥근해 및 특수 어종 등장' 이벤트 열어

2021-02-09 16:41

펄어비스, 검은사막 설연휴 맞이 '둥근해 및 특수 어종 등장' 이벤트 열어(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설연휴 맞이 '둥근해 및 특수 어종 등장' 이벤트 열어(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민족 대명절을 맞이해 검은사막 '설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떳다, 밝고 둥근해' 이벤트는,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습득할 수 있는 밝은 해 조각 5개를 조합하면 '둥근 해 메아리'를 획득한다.

둥근 해 메아리로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면 △고급 액세서리 상자 △타크로스의 정령석 △발크스의 조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검은사막 낚시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에 낚을 수 없는 △이브루그와 △비늘이 덮인 붉은알 등 특수 어종을 잡을 수 있으며, 낚시의 신 NPC(Non-Player Character)를 만나면 낚시 숙련도를 올려주는 '낚시 신의 축복' 버프 이벤트도 함께 연다.

특히 같은 기간 진행되는 '설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해도 △봉인된 전투의 서 △봉인된 생활의 서 △크론석 △메이드 △반려동물 토실이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진영 전투 콘텐츠 '붉은전장' 일일 의뢰 완료 보상을 50% 추가 지급하며, '허수아비 수련의 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월드 곳곳을 여행하며 의뢰를 해결하면 능력치 상승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콘텐츠인 '모험일지'의 난이도를 조정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이현정 마니아타임즈 기자/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