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코오롱FnC 왁, 이민지·배선우 의류후원 계약 체결

2021-02-05 16:48

왁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민지 선수(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왁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민지 선수(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이민지(25), 배선우(27) 선수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후원하는 호주 교포 이민지 선수는 강한 승부 근성으로 세계 랭킹 8위에 올랐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5승은 물론 지난 해 두바이 문라이트 클래식에서 우승하며 유럽여자프로골프(LET) 투어 통산 2승을 달성했다. 배선우 선수도 20/21년 시즌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상금 순위 10위를 달리고 있다.

이민지 선수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많아 평소에도 좋아하는 브랜드인 WAAC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라며 "'Win at all costs'라는 왁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왁은 두 선수를 포함해 최근 지난달 소니 오픈에서 우승하며 미국남자골프(PGA) 투어 통산 5승을 달성한 △케빈 나 선수와 GS칼텍스매경오픈 2연패 달성과 KPGA 코리안투어 4승째를 거둔 △이태희 선수 외에도 △김지현(KLPGA) △허미정(LPGA) △홍예은(LPGA 2부) △고석완(KPGA) △김찬(JGTO) 선수 등 올 한 해 9명의 프로선수와 1명의 미디어 프로를 후원한다.

왁 관계자는 "선수들이 정상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행보가 새로운 도전과 승리를 염원하는 브랜드의 본질과 더해져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톱 플레이어들의 의류 후원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앞으로도 골프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왁은 플레이어스에디션, 윈핏 등 경기력 향상을 위해 기능적 측면을 극대화한 퍼포먼스 라인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선수들이 라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스트레치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패턴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왁은 골프 스포츠가 가진 매력적인 요소를 알리기 위해 톱플레이어들과 함께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전개, 고객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