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코로나19 OUT, 마스크 SAFE” --LG 김용일 트레이닝코치 '홈트레이닝' 영상, 18일부터 구단 유튜브에서 방영

2021-01-18 15:23

'코로나19 OUT, 마스크 SAFE” --LG 김용일 트레이닝코치 '홈트레이닝' 영상, 18일부터 구단 유튜브에서 방영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에 국민들을 응원하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코로나19 OUT, 마스크 SAF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LG트윈스 선수들이 팬들에게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 코치와 선수들이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하여 팬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로 기획하였다.

'홈 트레이닝’ 영상은 김용일 코치의 지도로 총 3편이 제작되었으며 1편은 임찬규 정우영. 2편은 고우석 유강남, 마지막 3편은 구본혁 홍창기와 함께 했다. 캠페인 영상은 1월 18일부터 구단 유튜브를 통해 방영된다.

주장 김현수는 “지난 한 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올시즌에는 보다 나은 상황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 우리 선수단은 코로나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해 예방수칙을 잘 지키며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팬분들도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예방 수칙을 잘 지켜 이번 시즌에는 야구장에서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 코치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건강을 위해 팬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선수들과 함께 촬영하게 되었다. 아무쪼록 팬분들도 집에서 운동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G트윈스는 팬들과 소통하며 사회적 이슈들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