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 SBS골프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공식 협찬

“숏게임 성공 비법? 거리를 제대로 읽어라”

2021-01-12 11:16

사진설명 : 출연자에게 타겟 지점까지의 거리를 확인해주는 임진한 프로
사진설명 : 출연자에게 타겟 지점까지의 거리를 확인해주는 임진한 프로


임진한 프로, 정교한 숏게임 위해 ‘스마트워치’ 착용하다?!

골프레슨의 거장 임진한 프로가 숏게임 레슨을 위해 방송에서 스마트 워치를 착용하고 나온다. 신년 1월 18일(월요일) 저녁 10시에방영 예정인 SBS골프 채널 “터닝포인트 겨울 특집”에 제작 지원 중인 태그호이어의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 제품을 착용한 것. 지난해 11월에전남 강진 다산베아채CC에서 겨울 특집으로 진행된 제작 현장에 임진한 프로를 비롯한 출연진 레슨 프로들이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을 착용하고 방송을 진행했다.

총 8회 방영을 앞둔 겨울 특집편에는 임진한 프로를 필두로 서유정프로, 남기협 프로, 정승우 프로 및 총 20명의 일반인 골퍼가 참가해 1박2일동안 인생골프의 터닝포인트 기회를 만들었다.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을 착용한 임진한 프로는 “중급실력에서 싱글골퍼가 되기 위해서는 한끗의 정교함이 더 필요하다. 티샷이든, 세컨샷이든, 숏게임이든 거리를 정확히 알고 공략하는 것이 그 한끗이다. 특히 숏게임에서는 거리 파악이 더욱 중요하다. 정확한 거리와 방향으로샷을 하기 위해 스윙과 자세 또한 훈련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임진한 프로의 이러한 레슨에 도움을 준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은 자신이 서있는 지점에서 타겟 지점까지의거리를 정확히 파악하게 해준다. 또한 86g의 티타늄 소재로되어 있어 스윙 시 시계의 무게를 느끼지 못할 만큼 가볍다. 박성현, 전인지 프로 등도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임진한 터닝포인트는 매 시즌 시청률 기록을 갱신했고, 2020년 전국투어에서 34:1의 지원자 경쟁률을 기록해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겨울특집편은 1년 간의 전국투어에 아쉽게 참가하지 못한 참가자들로 구성된 특집 프로그램이다. <임진한의 터닝포인트-겨울 특집편>은 1월 18일(월)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저녁 10시) 총 8회 방영된다. 코로나로 인해 골프도 비대면으로 접어들며 ‘골프 홈트(홈트레이닝)’ 인구가 늘어난 요즘, 임진한 프로가 더욱 새로워진 레슨으로 시청자의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설명 : 임진한 프로가 착용한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
사진설명 : 임진한 프로가 착용한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골프 에디션

사진설명 : 임진한 프로의 스윙 레슨
사진설명 : 임진한 프로의 스윙 레슨


터닝포인트 출연한 임진한 프로, 서우정 프로, 정성우 프로
터닝포인트 출연한 임진한 프로, 서우정 프로, 정성우 프로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