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윙크보이' 이용대, 정푸드코리아 광고모델로 발탁

2021-01-06 18:01

식품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드민턴 간판스타 이용대
식품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드민턴 간판스타 이용대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간판스타 '윙크보이' 이용대가 식품광고 모델로 나섰다.

(주)정푸드코리아(대표:정보헌)는 6일 자사 통조림 새 광고모델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정푸드코리아 모델로 발탁된 이용대는 중학교 3학년때 역대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돼 빼어난 외모와 출중한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전영 오픈 남자 복식에서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한 것을 비롯해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혼합 복식 금메달, 2012 런던 올림픽 남자 복식 동메달을 차지하며 2015년에는 세계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뭉쳐야 찬다’, ‘축구야구말구’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정푸드코리아 정철 마케팅팀장은 "많은 국민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과 이용대 선수의 친근한 이미지가 정푸드코리아의 통조림제품들과 잘 부합한다"며 "앞으로 이용대 선수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푸드코리아는 최근 골프선수로 변신한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인 윤석민과 후원계약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한편 정푸드코리아는 30년의 통조림 제조기술 노하우를 축적한 삼포식품을 2018년도에 인수한 국내 통조림 전문 제조기업으로 오랜 세월동안 국민안주로 손 꼽히는 자연산 골뱅이와 황도 통조림을 대표생산품으로 꽁치, 고등어, 번데기 그리고 백도, 깐포도, 애플망고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식품전문회사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