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 '효자찬또' 이찬원, "이제 엄마가 자기 삶 사셨으면" 뜨거운 눈물

2020-04-28 09:21

미스터트롯 '효자찬또' 이찬원, "이제 엄마가 자기 삶 사셨으면" 뜨거운 눈물
이찬원이 V라이브 도중 어머니를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찬원은 지난 27일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매력 톡톡 찬또왔어요'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찬원은 주현미의 '잠깐만', 조영남의 '화개장터', 최석준의 '꽃을 든 남자'등 팬들의 요청에 바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이찬원은 직접 장갑을 끼고서 팬들에게 선물할 그립톡을 직접 만드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립톡을 만드는 와중에도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가며 소통을 이어나갔다.

특히 이찬원은 "제 롤모델은 엄마"라며 "일찍 결혼하셔서 고생 많이 하셨는데, 이젠 자기 삶을 사셨으면 좋겠다"라고 어머니를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매력 톡톡 찬또왔어요'는 누적 시청자 수 11만9000명과 9000만 하트를 달성하며 첫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V 라이브 세 번째 주자는 장민호로, 28일 오후 8시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신드롬의 주역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라디오스타', '유랑마켓', '뭉쳐야 찬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