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웨어 힐크릭, S/S시즌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와 영국 감성 강화

2020-02-17 11:39

골프웨어 힐크릭, S/S시즌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와 영국 감성 강화
2020 S/S시즌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에서는 활용도 높은 골프웨어와 진해진 영국 감성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새 시즌,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은 ‘The Most British, The Greatest Game!(가장 영국적인 감성으로 최고의 게임을!)’이라는 시즌 테마를 반영해 영국의 노스탤지어를 담아내며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접목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을 통해 힐크릭은 필드와 일상을 아우를 수 있는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디자인의 아이템 강화와 환경을 반영한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 소재 기능성을 강화한 아이템 확대를 통해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먼저 스타일과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토대로 제품 카테고리를 넓혔다. 기본 자켓과 티셔츠 외에 골지조직 스웨터, 풀오버 니트, 저지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기장과 핏의 큐롯 팬츠 라인을 확대 구성하며, 소재의 접목을 시도했다.

여기에 미세먼지 차단과 자외선 차단 소재, 흡습속건력이 강화된 매직홀, 아이스프린트, 시어서커 등의 냉감 소재를 적용한 시즌 아이템 수를 확대했다.

골프웨어 힐크릭, S/S시즌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와 영국 감성 강화


힐크릭만의 디자인은 강화한다.

시그니처 패턴인 헨리 로고와 유니언잭의 패턴 믹스 매치를 통해 스포티한 캐주얼의 느낌을 강화하고 레드, 옐로우, 블루 등의 컬러 포인트를 더해 힐크릭이 추구하는 영국적인 감성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힐크릭 관계자는 시즌 새로운 소재와 스타일, 디자인 개발을 통해 골프웨어의 트렌드를 제안했던 것을 넘어, 이번 시즌에는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할 있는 스타일 업그레이드에 집중했다기능성으로 힐크릭이 추구하는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면서도 젊고 감각적이며, 클래식한 감성과 스타일을 강조해 골퍼들의 스윙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도울 이라고 말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