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매일 9홀 필드레슨, 5타 줄이는 레슨투어 인기

유태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0-01-10 10:52

0
center
레슨투어에 참여해 필드레슨과 함께 골프투어를 즐기는 참가자 모습. 사진_이성주 프로

인기 프로골퍼 전담, 매일 9홀 필드레슨...총 90홀 라운드
5타 줄이는 골프투어... 골퍼스컴바인 레슨투어 '인기'


국내최대 규모 골프 커뮤니티 골퍼스컴바인(구 골프마니아클럽)이 진행하고 있는 레슨투어가 인기다. 지난 11월부터 매주 수,토요일 출발 3박5일 일정으로 태국 아유타유 및 말레이시아 보르네오CC에서 진행되는 레슨투어가 매회 참여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로 호평받고 있다. 골퍼스컴바인은 지난 해 11월부터 2월까지 태국,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겨울철 해외골프투어 성수기를 맞아 레슨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레슨투어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참가자들은 착한가격과 수준높은 레슨을 꼽는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레슨투어에 지난 해 참가했던 회원들의 참여비율이 높은 것도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알 수 있다.
골퍼스컴바인은 지난 12월 행사에 참여했던 한 회원은 행사를 마친 뒤 "지인들과 다시 한번 참석하고 싶다. 알찬 일정 속 프로님의 레슨이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골퍼스컴바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1인 참가자가 부담없이 언제든 본인 일정에 맞춰 참여할 수 있는 것도 눈의띈다. 골퍼스컴바인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 겨울철 해외레슨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데 절반 가량이 1인 참가자다. 40~50대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여성분들까지 1인 참가자의 연령대도 다양하다. 대부분의 1인 참가자들은 참여 가능여부 먼저 물어보시는 데 레슨투어는 동호회에서 혼자서도 언제든 참여할 수 있는 골프투어를 기획하면서 만들어진 행사다. 언제든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골퍼스컴바인은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일정을 확대할 예정이다. 1월 22일(수) 출발 3박5일, 1월 25일(토) 출발 3박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설 연휴 일정은 물론 2월에도 추가로 일정을 확정, 가능 한 많은 회원들에게 부담없이 필드레슨과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는 레슨투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골퍼스컴바인 태국 레슨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골퍼스컴바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골프마니아클럽에서 일대일 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태민 마니아리포트 기자/report@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투어프로스윙] 재도약 나서는 '쥐띠 선수' 지한솔의 드라이...

  • [투어프로스윙] ‘아빠의 도전’ 황재민의 우드 샷

  • [투어프로스윙] ‘부상 완치’ 이지현2의 깔끔한 드라이버 ...

  • [스윙분석]물흐르듯 매끄러운 샷, 박상현의 스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