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설 연휴 때 레슨투어 가볼까?...여행도 즐기고 매일 필드레슨까지 '인기'

2019-12-13 11:01

태국 레슨투어가 진행되는 골프장 중 한곳인 방사이 골프장 모습. 사진_골퍼스컴바인 제공
태국 레슨투어가 진행되는 골프장 중 한곳인 방사이 골프장 모습. 사진_골퍼스컴바인 제공
국내최대 규모 골프 커뮤니티 골퍼스컴바인(구 골프마니아클럽)이 설 연휴 기간 태국 방콕 레슨투어를 확대 운영한다. 골퍼스컴바인은 지난 11월부터 태국,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겨울철 해외골프투어 성수기를 맞아 레슨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설연휴 레슨투어는 1월 22일(수) 출발 3박5일, 1월 25일(토) 출발 3박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3인 1조로 9홀 필드레슨이 진행되며 필드레슨을 포함해 평일 36홀, 주말 18홀 등 총 90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태국 레슨투어는 매일 다른 골프장 세곳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부담없는 비용으로 필드레슨을 통해 실전 라운드 스킬도 배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태국 레슨투어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너무 전지훈련 같은 느낌이 아닌 분위기 속 레슨으로 많이 알려진 인기 프로가 직접 일정 내 함께하며 매일 필드레슨을 받고 자유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서 실제로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1인 참가자가 부담없이 언제든 본인 일정에 맞춰 참여할 수 있는 것도 눈의띈다. 골퍼스컴바인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 겨울철 해외레슨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데 절반 가량이 1인 참가자다. 40~50대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여성분들까지 1인 참가자의 연령대도 다양하다. 대부분의 1인 참가자들은 참여 가능여부 먼저 물어보시는 데 레슨투어는 동호회에서 혼자서도 언제든 참여할 수 있는 골프투어를 기획하면서 만들어진 행사다. 언제든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골퍼스컴바인이 진행하는 태국 레슨투어는 태국 방콕인근 아유타유 지역에서 진행되며 3박5일간 90홀 라운드(27홀 필드레슨)일정 참여비용은 89만원이다. 항공료와 카트비, 캐디비, 팁은 별도다.
골퍼스컴바인 태국 레슨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골퍼스컴바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골프마니아클럽에서 일대일 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퍼스컴바인은 설 연휴 외에도 내년 2월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출발 일정의 레슨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개인 일정에 맞춰 언제든 참여가 가능하다.

[유태민 마니아리포트 기자/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