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확 바뀐' 레노마골프, 브랜드 콘셉트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박차

2019-10-23 10:23

'확 바뀐' 레노마골프, 브랜드 콘셉트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박차
레노마골프가 이번 2019 FW 시즌 새롭게 바뀐 스타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은 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현대적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위트와 유머, 유쾌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표방했던 지난 시즌 제품들과는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레노마골프는 이러한 변화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하반기 마케팅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심볼 리뉴얼을 비롯 전속모델 한채영과 함께 TVCF 제작, 온에어한 레노마골프는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광고와 래핑버스 등도 운영 중이다.

매장 역시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게 된다. 최근 문을 직영점 도산대로점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가 반영된 매장으로, 파란색과 빨간색, 흰색 브랜드의 기본 컬러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기존 매장 인테리어와는 달리, 흑백의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이후 오픈 매장은 같은 인테리어가 적용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이번 시즌부터 바뀐 스타일과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CF 비롯, 다양한 채널과 프로모션을 활용해 차별화된 레노마골프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