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레노마골프, 새로운 심벌 공개...'브랜드 변화 박차'

2019-08-05 20:59

레노마골프, 새로운 심벌 공개...'브랜드 변화 박차'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레노마골프’가 새로운 심볼을 공개하며 브랜드 재정립에 나선다.

레노마골프는 새로운 가치와 함께 젊고 트렌디한 스포티즘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심볼을 전격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올해 분주한 해를 보내고 있다. 공격적인 마케팅, 유통 확장, 새로운 인테리어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지난 6 말에는 도산대로에 레노마골프 직영점을 오픈했고, 6월 말 140여 개 매장을 연말까지 30개점을 추가해 170개점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심볼은 브랜드 변화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심볼은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심볼 변경과 함께 내세운 새로운 가치는시크얼라이브’, ‘라이프스타일이다.

트렌디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절제된 핏과 첨단 소재로 3040 세대의 시크한 감성을 표현하고, 혁신으로 완성한 기능성과 일상의 편안함을 결합해 플레이에 즐거움과 리듬을 제공하며,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라이프를 제안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새로운 심볼은 이번 FW 시즌부터 상품과 매장에 적용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새로운 심볼과 스타일로 소비자들에게 모던한 감성과 에너지, 즐거움을 전하는 브랜드가 이라며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포츠웨어로서 단계 도약하기 위해 매진하겠다 말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