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오디세이 엑소 퍼터 컬러 버전...1000개 한정판

2019-07-23 14:11

엑소(EXO) 퍼터 컬러 버전
엑소(EXO) 퍼터 컬러 버전
오디세이가 혁신적인 소재와 성능을 탑재한 엑소(EXO) 퍼터 컬러 버전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디세이 퍼터 중 가장 인기 있는 7번 미니 모델에 4가지 컬러를 적용한 아이템이다.

기존 엑소 모델과의 차이는 스트로크 랩 퍼터에 사용된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바이 매트릭스(BI-Matrix)' 샤프트가 적용됐다는 점이다. 기존 스틸 샤프트보다 40g 가벼워 샤프트 무게가 75g에 불과하다. 샤프트에서 찾은 여유 무게를 헤드와 그립으로 배분하면서 백스윙 크기, 임팩트 때 페이스 앵글, 임팩트와 템포에서의 헤드 스피드 등 스트로크 때 높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퍼팅 성공률이 높은 이유다.

엑소 퍼터는 프리미엄 복합 소재 구조로 뛰어난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벼운 6061 밀드 알루미늄 엑소 케이지로 인해 헤드 중앙의 무게를 낮추고17-4 스테인리스 스틸로 헤드 주변부에 무게를 재배분했다. 이렇게 바뀐 무게 배분으로 인해 관성모멘트가 높아 보다 일관된 볼 스피드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화이트 핫 인서트와 마이크로 힌지 인서트가 결합된 새로운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도 가지고 있다. 화이트 핫은 부드러운 필링과 사운드를 제공하며 마이크로힌지는 즉각적인 볼 구름을 만들어내 컨트롤과 직진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헤드 포인트 컬러는 세련되고 화사한 블루, 골드, 그린, 핑크 4가지 옵션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헤드와 동일한 포인트 컬러의 페이스, 샤프트, 그립, 헤드 커버를 가지고 있다.

핑크 컬러의 클럽 길이는 33인치, 블루, 골드, 그린 3가지 컬러의 클럽 길이는 34인치다. 로프트는 3도, 라이 앵글은 70도. 50만원.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