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낮은 스핀량을 원한다면, 타이틀리스트 TS4 드라이버

2019-07-09 17:42

낮은 스핀량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TS4 드라이버. 사진 제공=타이틀리스트
낮은 스핀량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TS4 드라이버. 사진 제공=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TS4 드라이버를 새롭게 출시한다.

TS4는 타이틀리스트 티에스(TS : Titleist Speed) 드라이버 4개 라인업(TS1, TS2, TS3, TS4) 중 드라이버 샷에서 낮은 스핀량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모델이다.

TS4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 클럽 R&D 팀이 전세계 주요 투어 선수의 요청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스핀을 극한까지 낮추면서 볼 스피드를 유지하려는 오랜 연구의 결과물이다. 특히 뛰어난 거리와 일관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낮은 스핀량의 드라이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관성모멘트(MOI)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볼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TS 드라이버의 스피드 섀시(Speed Chassis) 기술과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역사상 가장 얇은 캐스트 티타늄 크라운을 적용했고 전체적으로 무게 중심이 페이스 면으로 5mm 전진 배치됨과 동시에 더 깊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아주 낮은 스핀으로 더 곧고 일관된 볼 비행을 제공한다.

헤드 체적은 430cc로 콤팩트 하며 공기역학적 유선형 헤드 디자인을 적용해 스윙 때 항력을 줄이고, 페이스의 외곽으로 갈수록 점차 두꺼워지는 방사형 설계로 페이스의 무게를 줄여 더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한다. 여기다 셀프 피팅이 가능한 슈어핏 호젤을 적용해 16개 조합의 로프트와 라이 조절이 가능하다.

지난 5월에 열린 미국PGA투어 웰스파고챔피언십에서 맥스 호마가 TS4 드라이버로 우승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