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힐크릭, 트렌드 맞춘 여성용 골프 팬츠 출시

2019-05-29 15:27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길어진 여름 계절감을 반영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골프 팬츠를 선보였다.

보랏빛 라일락 컬러가 눈에 띄는 카나비 디테일 쇼트 팬츠(1HCHPM9550)는 복원력과 착용감이 뛰어난 면 스판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착장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에는 물결 모양의 오비 자수로 처리해 티셔츠를 넣어 입으면 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과거 유행했던 나팔바지 스타일을 접목한 팬츠도 출시됐다. 흡한속건의 가벼운 고신축성 소재를 적용한 스트레치 부츠컷 팬츠(1HCPNS9535)는 무릎 아래로 갈수록 퍼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애슬레저 룩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레깅스의 핏과 편안함이라는 장점에 팬츠의 포멀함을 더한 ‘헨리 스키니 팬츠(1HCPNM9646)’ 도 출시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최근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복장 분위기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멋과 실용성을 갖춘 패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힐크릭은 핏, 길이,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 제품을 선보인 만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골프 마니아는 물론 실용성을 중시하는 패셔니스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