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M직캠]돌아온 이수민 “한국투어 겨우 1년, 보여드릴 것 많다”(KPGA KB금융 리브 챔피언십)

2019-05-25 07:20

[M직캠]돌아온 이수민 “한국투어 겨우 1년, 보여드릴 것 많다”(KPGA KB금융 리브 챔피언십)
올 시즌은 이수민
(26, 스릭슨) 활약이 기대되는 해다.

유럽에서 국내 무대로 돌아온 이수민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수민은 경기 이천 블랙스톤 골프클럽(72, 7260야드)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총상금 7억 원) 2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와 버디 5개를 묶어 7타를 줄였다.

중간합계 9언더파 135타를 기록한 이수민은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수민은 지난해까지 유러피언투어에서 활동하다 올 시즌 국내무대로 돌아왔다.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5년 KPGA투어에 데뷔한 이수민은 그해 명출상(신인상)을 수상한 뒤 2016년 유러피언투어 선전 인터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유럽 무대로 진출했다.

이수민은 기대 만큼의 성적은 내지 못하고 국내 무대로 돌아왔지만, 유럽투어에서 얻은 경험을 한국무대에서 녹여내며 시즌 초반부터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유러피언투어에서 적응을 잘 못했다”는 이수민은 “한국투어에서 1년밖에 안 쳤다. 그래서 우승 횟수도 적고, 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도 많다. 유러피언투어로 진출하기 전과 지금 코스 매니지먼트가 많이 달라졌다”며 솔직히 우승을 하면 좋겠지만, 아직은 아닌 것 같다. 원하는 샷이 나오도록 만드는 게 목표다. 이번주 우승하면 좋겠지만 욕심은 내지 않겠다”고 말했다.

돌아온 이수민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촬영=김상민, 편집=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