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네이선 첸, 우노 쇼마...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출연 프로그램 공개

정미예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9-05-22 17:09

트위터
0
center
우노 쇼마. 사진_뉴시스
'올댓스케이트 2019’에 참가하는 해외 출연진의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올댓스포츠(대표이사 구동회)는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올댓스케이트 2019’에 출연하는 해외 현역 선수들의 프로그램곡을 공개했다.

2018, 2019 세계선수권 챔피언이자 현 남자싱글 프리스케이팅 및 합계 최고점 세계기록 보유자인 네이선 첸(미국)은 ‘네메시스(Nemesis)’와 ‘넥스트 투 미(Next to Me)’를 한국 피겨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2017/2018 시즌 네이선 첸의 쇼트 프로그램이었던 ‘네메시스’는 많은 이들이 손에 꼽는 프로그램이자 한국 팬들이 ‘올댓스케이트 2019’에서 꼭 보고 싶어 하던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네이선 첸은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점프와 스케이팅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피겨 스케이팅의 매력을 흠뻑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선 첸과 함께 올댓스케이트를 처음 찾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자 2019 사대륙선수권대회의 챔피언 우노 쇼마는 미국 가수인 해리 코닉 주니어의 재즈곡인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과,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인 ‘아르민 반 뷰렌’의 EDM인 ‘그레이트 스피릿(Great Spirit)’의 음악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그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의 두 갈라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 특유의 부드럽지만 힘있는 스케이팅과 화려한 스텝으로 한국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이자 7년 연속 유럽 선수권대회에 우승자인 하비에르 페르난데즈(스페인)은 ‘블랙 베티(Black Betty)’와 ‘프로메토(Prometo)’를 선택했고 2019 세계선수권대회 챔피언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수이 원징-한 총(중국) 페어는 ‘스위프트 소드(Swift Sword)’와 ‘런(Run)’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마련한다.

올해 두 번째로 올댓스케이트를 찾는 2019 세계선수권대회 챔피언이자 2019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기욤 시즈롱(프랑스)은 파파다키스-시제롱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탱고곡 ‘오블리비언(Oblivion)’에 맞춰 절제됨 속에서도 느껴지는 정열적이고 고혹적인 스케이팅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이들은 아일랜드의 싱어송라이터 더모트 케네디의 ‘For Island Fires and Family’와 ‘Power Over Me’의 곡을 사용한 갈라 프로그램을 통해서 호소력 짙은 보컬과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음악에 맞춰 황홀한 연기를 선보일 참이다.

2019 유럽 세계선수권대회 페어 우승자인 바네사 제임스-모건 시프레(프랑스) 페어는 마이클잭슨 메들리와 ‘썸원 유 러브드(Someone You Loved)’를 선보인다. 처음으로 올댓스케이트를 찾는 제임스-시프레는 마이클 잭슨의 ‘Beat it’과 ‘Black or White’를 믹싱한 경쾌하고 흥겨운 곡을 통해 관객과 호흡하며 얼음 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올댓스포츠의 관계자는 “국내의 피겨 팬들이 기다렸던 해외 정상급 선수들의 프로그램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들 모두가 다 즐길 수 있는 성대하고 화려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MOVE ME’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올댓스케이트 2019’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임은수, 최다빈 등 국내 피겨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 정상급 현역 스케이터들이 출연해 세계 최대규모의 명품 아이스쇼를 꾸민다.

국내 최고의 걸그룹 마마무(6월6-7일)와 ‘가요계 어벤저스’라 불리는 아카펠라 프로젝트그룹 스윗소로우&바버렛츠(6월8일)가 초청가수로 출연, 아이스쇼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공연 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뉴스

마니아TV

  • [투어프로스윙]KPGA 톱5, 최이삭의 정확도 높은 드라이버 샷

  • [골프레슨]미스샷이 자꾸 난다? 척추각을 세워라! | 홍태경...

  • [투어프로스윙]KLPGA에 도전장, '11년차' 다카바야시 유미 ...

  • [M직캠]‘통산 3승’박민지 “장점 없는 게 단점...특기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