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캄테크 쿨 시리즈, FJ어패럴

2019-05-02 12:15

청량한 소재와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FJ 어패럴의 19 SS 캄테크 쿨 시리즈. 사진 = FJ어패럴.
청량한 소재와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FJ 어패럴의 19 SS 캄테크 쿨 시리즈. 사진 = FJ어패럴.
최근 몇 년 사이, 이상 기후로 점점 여름이 일찍 시작되고 또 길어짐에 따라 여름 옷을 찾는 수요도 빨라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몇 달간 지속되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가벼우면서 통기성이 뛰어난 여름 특화형 퍼포먼스 골프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와 관련 FJ에서 전개하고 있는 FJ어패럴이 여름을 맞아 청량한 소재와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19 SS 캄테크 쿨 시리즈(Calm Tech Cool Series)‘를 출시한다.

'캄테크 쿨 시리즈’는 불볕 더위 속에서 골프 웨어로 인한 불편함이 최소화 하도록 기능성 냉감 소재부터 컬러, 패턴 등 모든 요소를 여름에 맞춰 설계한 핫 서머 컬렉션으로, 남녀 총 31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스카이 블루, 네이비 등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컬러 조합으로 시각적으로 시원하면서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와 맞닿는 소재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상의는 더운 날씨에 방해 받지 않고 역동적이고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UV 차단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 흡습속건까지 갖춘 기능성 원단을 채택했다. 여기에 등판과 겨드랑이 등 땀 배출이 많은 부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활동성이 강조된 폴로 셔츠부터 여름용 원사를 사용한 클래식한 느낌의 카라 스타일의 니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남성 팬츠는 서걱거리는 착용감의 원단을 사용해 바지가 몸에 들러붙거나 감기지 않고,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반바지 스타일도 있다. 여성 컬렉션은 하늘하늘한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와 주름 디테일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카라 셔츠 등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햇볕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페도라와 챙이 넓은 여름 전용 바이저, 바이저 스티일의 캡 모자 등 엑세사리 또한 다양하게 선보인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