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컨트롤과 직진성 좋은 캘러웨이 엑소 퍼터

2019-04-22 17:57

엑소 퍼터는 총 13종의 다양한 헤드 디자인을 제공한다.
엑소 퍼터는 총 13종의 다양한 헤드 디자인을 제공한다.
투어 프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가 혁신적인 소재와 성능을 탑재한 엑소(EXO) 퍼터를 출시했다.

엑소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가볍고 무거운 소재를 함께 사용한 복합적인 구조로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헤드는 무거운 17-4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하고 가벼운 6061 밀드 알루미늄 엑소 케이지로 헤드 중앙의 무게를 낮췄다. 이 줄인 중량을 헤드 주변부에 재배분했다. 이렇게 바뀐 무게 배분으로 인해 관성모멘트가 높아져 보다 일관된 볼 스피드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캘러웨이의 설명이다.

엑소에는 화이트 핫 인서트와 마이크로힌지 인서트가 결합된 새로운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를 적용했다. 화이트 핫은 부드러운 필링과 사운드를 제공하며 마이크로힌지는 즉각적인 볼 구름을 만들어낸다. 컨트롤과 직진성을 좋게 한 배경이다.

엑소 퍼터는 총 13종의 다양한 헤드 디자인을 제공한다. 헤드 컬러는 세련된 블랙을 채택했으며,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 모든 라인업에 페이스 밸런스(직선형 스트로크)와 토 행 밸런스(아치형 스트로크) 옵션을 제공해 스트로크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길이는 33, 34인치, 로프트는 3도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