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M직캠]조정민 “목표는 우승...내기에 우승까지 금상첨화”(KLPGA 셀트리온 2R)

2019-04-14 08:00

[M직캠]조정민 “목표는 우승...내기에 우승까지 금상첨화”(KLPGA 셀트리온 2R)

조정민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조정민은 13일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보라 컨트리클럽(72, 6674야드)에서 열린 KLPGA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2라운드 중간합계 7언더파 137타로 1타 차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최종 라운드를 앞둔 조정민은 스스로 정한 목표 스코어 달성과 함께 우승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조정민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라운드 소감은


-보라CC 라운드 경험이 적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1라운드를 공동 선두로 시작해서 기분 좋은 출발이었다. 스스로 정한 목표 스코어를 치기 위해 노력했다. 오전 라운드보다 오후 라운드에서 그린이 말라서 그린플레이에 어려움이 많았다.

샷감이 좋았나?

-샷이 날카롭지는 못했다. 목표로 삼은 ‘페어웨이 12개, 그린 14개’를 달성한 것 같아서, 반성하기 보다는 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보완해야 하지 않을까(생각한다)


최종일 비 소식이 있는데?

-비가 바람보다는 낫다고 생각한다. 비가 플레이에 영향을 줄 정도로 많이 오지 않으면, 그린이 젖으면서 그린 스피드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목표는?

-목표는 우승이다. 코치님이랑 내기를 했는데, 오늘 성공했다. 최종일에도 내기(온 그린 14개, 퍼트 수 20개 정도)에 성공하면서 우승까지 따라온다면 금상첨화라고 생각한다.

[촬영 김상민, 편집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