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부천종합운동장으로 봄나들이 가볼까? 부천FC1995 홈경기 이벤트 풍성

정원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9-04-12 12:42

트위터
0
center
사진제공_부천FC
프로축구 부천FC1995가 오는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19’ 홈경기에 풍성한 봄나들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천은 이날 안산 그리너스를 상대로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가족단위 봄나들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경기전부터 이어진다.

경기 전 장외에서는 ‘2019 부천그랑프리 어린이 킥보드 대회’가 열리는 데 부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킥보드를 가지고 나온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
유아부(5세 이하), 유치부(6,7세), 초등부(8,9세)로 나눠서 치러지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퍼키즈매치" 친구를 등록한 후 개인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참여 가능 하다.
참가비는 8천원으로, 부천FC1995 경기티켓 또는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기념 메달도 증정한다.

부천FC1995 선수들과 함께하는 모두의 놀이터 이벤트도 꾸며진다. 모두의 놀이터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양궁월드컵과, 3:3 어린이 축구대회 등의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지난 경기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ARE U 인싸?’ 이벤트가 열린다. ‘ARE U 인싸?’는 인싸 춤의 달인을 뽑는 콘테스트로 경기장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함께 춤추고 즐기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의 이벤트로 부천종합운동장 옆에 위치한 원미산 진달래꽃동산에서 만개한 진달래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이벤트 부스에 제시하면 당일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포근해진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꽃놀이하며 추억도 쌓고, 축구 경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종합운동장은 주변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오기에 정말 좋은 장소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구경도 하고, 축구 경기도 보면서 즐거운 주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FC1995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원일 마니아리포트 기자/umph112@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M직캠]'루키 돌풍' 이승연 우승 "상금왕 타이틀 부담됐다"...

  • [M직캠]초대 챔프 조정민 “아이 캔 두 잇...상반기 2승 목...

  • [M직캠]조정민 “목표는 우승...내기에 우승까지 금상첨화”...

  • [M직캠] 조아연 “신인왕? 목표에 한 걸음 더...숏게임 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