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골프신간]

2019-04-11 18:48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골프신간]
좋은땅 출판사가 김준식 저자의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을 출간했다.

현직 골프 강사인 김준식 저자는 골프를 배우는 사람들이 골프를 너무 어렵게 배운다는 안타까움이 있었다.
골프를 처음 배우려는 초보자도, 골프에 재미를 붙인 중급자도,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한 상급자에게도 꼭 필요한 골프의 모든 것을 담아 이 책을 집필했다.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골프를 더 쉽고,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됐다. 김준식 작가가 십여 년간 골프강사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

다른 책들과 차별화되는 내용으로는 프로선수들만이 갖는 비밀 같은 기술을 관성, 작용반작용 등의 과학법칙과 연계하여 풀이했다는 점이다.

이뿐아니라 저자는 골프 경기를 하는 동안 느낄 수 있는 화, 스트레스, 두려움, 긴장, 불안 등의 감정을 적절한 예시와 함께 풀어내고 이것들을 어떻게 다스릴 수 있는지 설명하고 있다.
멘털 스포츠인 골프에서 부정적인 감정들로 골프 경기에 자주 집중을 하지 못하거나 정확도가 떨어져 고민하고 있던 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정원일 마니아리포트 기자/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