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요넥스, 가볍게 비거리까지 'UP'...여성용 드라이버 '뉴피오레' 출시 [NewLook]

2019-03-19 11:29

요넥스, 가볍게 비거리까지 'UP'...여성용 드라이버 '뉴피오레' 출시 [NewLook]
[마니아리포트 유태민 기자]
요넥스코리아가 신제품 여성용 드라이버 '뉴피오레(New Fiore)'를 출시한다. 한국전용 클럽으로 출시되는 뉴피오레는 가볍고 편한 스윙이 가능하면서도 큰 비거리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여성골퍼들이게 관심을 끌 전망이다.

'뉴피오레'의 가장 큰 특징은 초 경량화를 꼽을 수 있다. 드라이버 기준 250g에 불과한 가벼운 클럽으로 여성골퍼들에게 편안한 스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벼운 게 끝이 아니다. 요넥스가 자랑하는 카본샤프트 기술을 접목, 가볍고 편안한 스윙으로도 큰 비거리를 만들어내는 데 기술력을 집중했다.

요넥스 측 관계자는 "요넥스는 카본 샤프트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요넥스 드라이버의 독자적인 페이스 세로 연마법을 적용해 볼의 스핀축 기울기를 줄였다. 이전 클럽과 다른 만족스러운 방향성과 비거리를 경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피오레'는 드라이버 이외에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도 출시됐다. 3월부터 전국 요넥스 정품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