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미녀 프로골퍼 박봄이, 태국 레슨투어 '합류'

2018-11-30 10:29

박봄이 프로.
박봄이 프로.
[마니아리포트 유태민 기자]
박봄이(27)프로가 함께하는 레슨투어가 진행된다. 골프마니아클럽은 레슨투어 행사에 박봄이 프로가 합류 1월9일, 12일에 출발하는 3박5일 일정의 태국방콕 레슨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익대를 졸업한 박봄이 프로는 2009년 KLPGA에 입회했고 람다골프, 벤제프 골프 소속으로 활동해왔다.

박봄이 프로가 참여하는 레슨투어는 태국 방콕인근 타냐타니CC에서 진행된다. 하루 27홀 라운드 중 9홀을 박봄이 프로에게 필드레슨을 받고 나머지 18홀은 자유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라운드 후 드라이비이 레인지 또는 연습그린에서 레슨클래스까지 진행되는만큼 알찬 레슨투어가 기대된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진행하는 레슨투어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보다 알찬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마련됐다. '착한가격'으로 레슨과 골프투어를 한번에 즐길 수 있고 혼자서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동호회 측 관계자는 "레슨투어는 검증된 실력파 인기프로가 참여해 필드레슨이 포함된 골프투어 프로그램이다. 9홀 필드레슨과 18홀 자유라운드 3일간 반복하면 스코어가 향상되는 걸 직접 느낄 수 있다. 또 프로와 3일간 함께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면서 "최근 1인 참가자가 늘고 있다. 올해 진행된 레슨투어에는 절반가량이 1인 참가자로 채워지고 있다. 레슨투어는 혼자서도 참여할 수 있어 참여자도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진행하는 레슨투어 참여 및 문의는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카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골프마니아클럽에서 할 수 있다.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