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매일 필드레슨에 81홀 라운드가 99만원?

2018-09-27 13:15

매일 필드레슨에 81홀 라운드가 99만원?
[마니아리포트 유태민 기자]
'매일 필드레슨을 받고 18홀 자유 라운드까지 81홀을 즐기는 데 단돈 99만원?' 골프마니아클럽이 제휴여행사인 하자골프투어와 함께 레슨투어를 마련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보루네오CC에서 진행되는 레슨투어는 3박5일 일정으로 11월 7일과 11일 출발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골프마니아클럽은 16만명이 넘는 동호인이 활동하는 국내최대 골프동호회다.

비교할 수 없는 '착한' 가격이 장점이다. 3박5일간 매일 9홀 필드레슨 및 라운드 후 레슨클래스에 참여하는 레슨비는 물론 항공, 숙박, 전일정 식사, 카트비에 공항 미팅샌딩 등 차량비까지 모두 포함헤서 99만원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같은 기간 보르네오CC 골프투어 상품과 비교해도 레슨비가 포함된 가격이라 믿기 어려울 정도. 동호회 측 관계자는 "제휴 여행사의 협조와 프로골퍼들의 참여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매년 겨울철 회원들이 보다 좋은 가격에 편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골마캠프를 운영해왔는 데 올해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인 말레이시아 보르네오CC에서 성수기를 앞두고 홍보를 위해 좋은 조건으로 레슨투어 진행이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레슨투어에 참여하는 프로 역시 고경민 프로 등 인기프로가 참여해 참가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고경민 프로는 포털 뉴스면에 레슨칼럼을 연재하며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할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미녀 프로골퍼로 군더더기 없는 스윙레슨에 대해 회원들에게 호평받다. '훈남' 김성근 프로 역시 3일간 비거리에 고민을 갖고 있는 골퍼들에게 희망이 되겠다는 각오다. 해외에서 골프를 배운 뒤 귀국해 KPGA 라이센스를 획득한 김성근 프로는 비거리 향상 및 실전 라운드 스코어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3박 5일간 하루 27홀, 81홀의 라운드를 즐기며 매일 필드레슨과 함께 레슨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고경민, 김성근 프로와 함께하는 레슨투어는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