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KPGA제네시스 챔피언십, 무료 재즈콘서트 개최

2018-05-10 11:28

KPGA제네시스 챔피언십, 무료 재즈콘서트 개최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재즈 콘서트가 열린다.

제네시스가 오는 24일(목)부터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나흘 간 개최되는

제네시스는 오는 24일부터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에서 나흘간 개최되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기간 중 재즈 콘서트 ‘JAZZ ON GREEN’을 연다.

3라운드가 종료된 26일 16시 30분부터 갤러리 플라자에서 애프터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재즈 콘서트는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뿐만 아니라 대회장 인근 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날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6시부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대회장 갤러리플라자에 마련된 미쉐린 푸드존, 퍼블릭 라운지 등에서 음악과 함께 수제 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식/음료 별도 판매)

"JAZZ ON GREE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존박’, 실력파 비브라톤 재즈밴드인 '굿 펠리스' 그리고 재즈보컬리스트 ‘유사랑’이 참여한다. 공연 이후 행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단순히 대회만 개최하는 것이 아니라 갤러리와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골프 문화 패러다임을 개발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총 상금 15억 원, 우승 상금 3억 원)은 오는 24일 개막한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