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빈폴골프, 박성현과 함께 'NDL(남달라)라인' 론칭

2018-05-03 11:25

빈폴골프, 박성현과 함께 'NDL(남달라)라인' 론칭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빈폴골프가 후원선수 박성현(25, KEB하나은행)의 NDL(남달라) 라인을 론칭했다.

NDL라인은 박성현이 매 경기마다 입었던 의류에서 느낀 디테일을 옷에 반영하는 한편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최적화된 스윙이 연결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스윙 시 어깨, 등쪽에서 느껴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백스윙과 피니시 동작에서 스윙 궤도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허리 부분 옆선을 사선으로 디자인하는 등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의 경우는 뒤쪽 허리부분에 일래스틱 밴드(Elastic Band)를 달아 하체의 무게중심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빈폴골프, 박성현과 함께 'NDL(남달라)라인' 론칭

흡한속건, 자외선차단, 냉감 소재로 기능성을 적용했고,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의 혼방 소재를 활용해 스트레치성도 대폭 높였다.

빈폴골프 유중규 팀장은 “박성현 프로의 시원한 드라이버샷과 이를 통해 타수를 줄이고 싶어하는 골퍼들에게 최상의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박성현 프로와 다각도로 검토해 ‘박성현 NDL’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박성현 NDL’ 라인 런칭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빈폴골프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등 골프삼성 VIP 이용권 100만원(3명), 2등 박성현 드라이버 M3(5명), 3등 ‘박성현 NDL’ 라인 티셔츠(10명), 4등은 박성현 프로 사인 볼을 증정한다. 단, 1~3등은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및 삼성패션 멤버십 가입고객 중에서 선정된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