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봄,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2018-04-25 06:00

봄,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골프의 계절 봄이 돌아오면서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번 봄은 어떤 골프웨어 스타일링이 대세일까.

투어프로를 후원하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의 박정환을 후원하는 아놀드파마는 두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아놀드파마 투어텍 라인. 사진=아놀드파마
아놀드파마 투어텍 라인. 사진=아놀드파마

| 화사한 스타일링, 파스텔 핑크 티셔츠


파스텔 핑크 컬러 티셔츠는 봄처럼 화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풀한 상의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하의를 매치하면 좋다. 아놀드파마는 블랙 배색 절개로 포인트를 준 랩스커트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선캡과 화이트 슈즈를 매치하면 깔끔한 필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아놀드파마 투어텍라인. 사진=아놀드파마
아놀드파마 투어텍라인. 사진=아놀드파마


| 세련된 스타일링, 블랙&화이트

블랙과 화이트를 조합하면 세련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상의와 하의의 톤을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아놀드파마는 블랙과 화이트 조합에 투어텍라인의 골드 라인 포인트를 활용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의 김효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이소영 등을 후원하는 힐크릭은 올 봄 커플 라운딩룩을 제안했다.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 여성용,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 남성용. 사진=힐크릭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 여성용,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 남성용. 사진=힐크릭


| 비슷한 듯 아닌 듯, 커플 라운딩룩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의 커플룩이 아닌, 디자인이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시밀러룩을 연출하면 보다 세련된 커플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힐크릭은 레트로 감성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성용 피케셔츠,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남성용 반팔 티셔츠로 통일감을 더한 커플 라운딩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상의와 같은 톤의 하의, 모자를 매치해 깔끔한 커플 라운딩룩을 완성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제품 선택이 중요한 만큼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멋스러운 커플 필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