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필리핀 비경호텔, 골프마니아클럽 회원 무료 초청이벤트 열어

2018-04-20 14:23

비경호텔 내 수영장에서 따알호수와 타알화산을 내려다볼 수 있다. 사진제공_비경호텔
비경호텔 내 수영장에서 따알호수와 타알화산을 내려다볼 수 있다. 사진제공_비경호텔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필리핀 비경호텔이 골프마니아클럽 회원 무료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필리핀 마닐라 근교 따가이따이 지역에 위치한 비경호텔은 인근 유명 골프장과 연계한 골프투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해 말 새롭게 문을 연 비경호텔은 해발 700미터에 위치해 연중 시원한 날씨를 즐길 수 있고 마닐라 인근 유명 골프장에 대한 접근성까지 골프마니아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경호텔은 5월부터 골프마니아클럽 회원 대상 초청 무료 골프투어 행사를 마련했다. 비경호텔 측은 "마닐라는 물론 필리핀 유명 휴양지로 손꼽히는 따가이따이 지역의 자연속에서 즐기는 골프투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골프마니아클럽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부터 이벤트를 통해 매월 4명을 선정, 필리핀 비경호텔 무료 골프투어 체험행사에 초대한다.

골프투어 이외에도 뉴욕 타임즈가 꼽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위에 꼽힌 타알 화산을 테마로 한 다양한 관광 상품도 눈길을 끈다. 따가이따이에 위치해있는 타알화산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추형 화산으로 길이 25km, 폭 18km의 거대한 타알호수 가운데 자리잡고 있다.

필리핀 비경호텔이 진행하는 무료 골프투어 초청행사 이벤트는 골프마니아클럽에서 참여할 수 있다.


/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