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우리동네 프로님을 찾습니다

2018-04-06 20:01

골프마니아클럽이 골퍼와 레슨프로를 소개해주는 레슨매칭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은 골프마니아클럽 카페에 게재된 프로소개 이미지. 골프마니아클럽 카페 캡쳐.
골프마니아클럽이 골퍼와 레슨프로를 소개해주는 레슨매칭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은 골프마니아클럽 카페에 게재된 프로소개 이미지. 골프마니아클럽 카페 캡쳐.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골프마니아클럽이 각 지역별 실력있는 레슨프로를 모집한다. 골프마니아클럽은 전국 각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들의 레슨희망 신청서를 접수받아 등록된 프로에게 소개하는 레슨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현태 골프마니아클럽 기획팀장은 "지난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레슨 매칭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프로의 반응도 좋았다.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회원들의 레슨프로 소개 요청이 늘고 있어 다양한 지역의 레슨프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레슨프로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진행하는 레슨 매칭 서비스는 레슨을 받고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인근지역 실력있는 레슨프로를 소개해주는 서비스다. 레슨을 받길 원하면서도 정보 부족에 따른 비용과 만족도에 대한 의구심때문에 선뜻 레슨을 받지 못했던 골퍼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골프마니아클럽 레슨 매칭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는 프로들의 호응도 뜨겁다. 태광CC연습장 이성주 프로(KPGA)는 "다양한 회원을 만나게 된 게 가장 좋다. 시즌 중에는 국내에서 레슨을 하고 겨울에는 골프마니아클럽이 기획한 해외 레슨 골프투어도 다녀왔는 데 올겨울에는 더욱 기대가 된다. 또 프로 입장에서는 골프마니아클럽이 다양한 회원을 소개해주고 스케줄까지 정리해줘서 레슨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골프마니아클럽은 SNS채널은 물론 미디어를 통한 레슨강좌 홍보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신현태 팀장은 "회원들의 후기와 평가를 취합하다보면 각 지역이나 연습장마다 뛰어난 프로가 있다. 골프마니아클럽은 이런 능력있는 프로에 대한 정보를 골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동호회 차원에서 끝나는 게 아니다. 미디어를 통해 레슨프로별 장점을 홍보해 많은 이들에게 소개할 계획도 갖고 있다. 실제로 이주연 프로나 박민석 프로는 레슨영상으로 제작, 포털 뉴스면에 노출했는 데 가장 많이 본 레슨영상에 오르기도 할 만큼 주목받으며 얼굴을 알렸다"고 덧붙였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진행하는 레슨 매칭서비스에 참여하고 싶은 프로는 네이버 골프마니아클럽 카페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