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골프레슨]숏게임 고민 끝!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숏게임 '특강'

2018-03-29 11:51

메이필드호텔 내 파3코스 전경. 사진제공_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메이필드호텔 내 파3코스 전경. 사진제공_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골프마니아클럽이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와 함께 숏게임 특강을 진행한다.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는 오는 4월부터 골프마니아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 내 연습장 및 파3코스를 활용, 2시간에 걸친 숏게임 집중레슨을 진행한다. 골프마니아클럽 회원은 정상가 대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최상의 레슨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탄탄한 레슨 커리큘럼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특강을 기획한 김종호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프로는 "타석에서 칩샷 등 숏게임에 필요한 스윙관련 기본기를 점검하고 파3 코스에서 필드레슨을 통해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 홀마다 주제를 정해 샷부터 퍼팅, 오르막샷, 벙커는 물론 해저드에 대한 부담감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까지 꼼꼼히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탄탄한 강사진도 신뢰감을 더한다. 캘리포니아 주립대를 졸업하고 미PGA 네이션와이드 투어를 경험한 김종호 헤드프로 이외에도 미LPGA 클래스 A 정민지 프로, 이화여자대학교 체육학 박사로 미LPGA, KLPGA 멤버인 서호정 프로에 미LPGA 멤버 이동은 프로까지 강사진의 경력과 경험도 화려하다.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강사진. 사진제공_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강사진. 사진제공_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숏게임 특강은 4월 1일부터 진행되며 평일, 주말 관계없이 매일 3회(오전 7시~, 10시~ 오후 4시~) 2시간씩 진행된다. 타석과 파3코스 9홀 필드레슨 등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숏게임 특강은 4인 그룹레슨으로 진행되는 데 희망 시 일대일 개인레슨도 가능하다. 레슨비용은 참여 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4인 레슨 시 1인 레슨비용은 회원 특별 할인가 6만9천원(시설이용료 포함, 정상가 15만7천원)으로 숏게임 특강을 받을 수 있다.


메이필드 골프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숏게임 특강은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카페 또는 골프마니아클럽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