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골프마니아클럽, KOGOLF 2018 '초대권 배포'

2018-03-21 17:49

KOGOLF 2018 포스터 이미지
KOGOLF 2018 포스터 이미지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골프마니아클럽이 한국골프종합전시회(KOGOLF 2018) 초대권을 배포한다.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C홀)에서 열리는 한국골프종합전시회는 신제품 전시는 물론 시타까지 가능 해 많은 골퍼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골프용품도 눈길을 끌 전망이다.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이 강점으로 브룩 헨더슨, 맷 쿠처, 벨렌모조, 레설 녹스 등 정상급 프로골프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는 골프화인 스케쳐스 '고 골프' 컬렉션이 그 주인공이다. 유명 브랜드 신제품 클럽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것 역시 박람회의 백미. 핑골프이 G400시리즈와 캘러웨이 로그, 미즈노 GX시리즈 등 주목받는 신제품이 총 출동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코너도 박람회장을 찾는 골퍼들의 '핫 플레이스'가 될 전망이다. 양말 바닥에 실리콘 패드가 부착된 '렉시 밸런스 양말'과 손에 착 달라붙는 '씨탑(SiTOP) 투명그립 등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아이디어 상품이 가득하다.

박람회장의 인기 코너인 할인용품 코너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올해 전시회장 중심부에는 현대백화점이 자리해 반값 할인 제품부터 백화점 쇼핑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밖에도 AK골프, 온골프, SM골프 등도 참여해 기본 반값 할인에 최대 88% 할인된 금액으로 골프클럽을 판매한다.

한국골프종합전시회(KOGOLF 2018) 무료 초대권은 골프마니아클럽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손쉽게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