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 대회부터 콘서트까지' 하나투어 글로벌 챌린지투어 성료

2018-03-11 00:05

제 59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with 젝시오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 하이난=김상민 기자
제 59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with 젝시오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 하이난=김상민 기자
[중국 하이난=마니아리포트 김현지 기자]
아마추어 골프 대회부터 남궁옥분 콘서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었던 제 59회 하나투어 글로벌 챌린지 투어 with 젝시오가 중국 하이난의 삼아(싼야)에서 성공리에 끝마쳤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9년 4월부터 골프 애호가들과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1회는 중국 청도에서 시작되었으며 지난해 9월 연길에서는 오세득 셰프가 함께해 '미식과 골프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점심과 저녁 만찬을 선보여 각광을 받은바 있다.

3박 5일로 중국 삼아에서 진행된 이번 회차는 항공비 포함 전일정 139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진행됐으며, 본 대회는 삼아의 유명 골프장 리드베터에서 진행됐다.

힐링 콘서트로 무대를 꾸민 남궁옥분. 하이난=김상민 기자
힐링 콘서트로 무대를 꾸민 남궁옥분. 하이난=김상민 기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2일차 연습 라운드와 3일차 본 대회로 진행됐고, 본 대회는 샷 건 라운드(신페리오 방식)로 우승자에게는 젝시오의 신제품 젝시오X 아이언세트, 준우승자에게는 젝시오X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벤트 상으로는 롱기스트(남,여) 수상자에게 젝시오X 드라이버, 니어리스트(남,여) 수상자에게는 젝시오 페어웨이 우드가 수여됐다. 뿐만 아니라 행운권 및 추가 시상으로 숙박권과 골프여행권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졌다.

또한 아마추어 대회가 끝난 직후에는 7080시대의 아이콘 남궁옥분이 힐링 미니콘서트를 열어 중년층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중국 하이난에서 올해 첫 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하나투어 글로벌 챌린지투어는 4월 제주도, 5월 일본 미야자키, 7월 일본 북해도, 10월 베트남 하롱베이, 12월 필리핀 등에서 다양한 컨셉의 골프 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928889@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