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벤제프, 이민지-박성원-쑤이샹 등 차세대 골프스타와 후원 협약

2018-03-05 15:56

왼쪽부터 장수연, 이민지, 안시현, 박성원, 쑤이샹. 사진=벤제프
왼쪽부터 장수연, 이민지, 안시현, 박성원, 쑤이샹. 사진=벤제프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골프웨어 벤제프가 5일 강남구 삼성동 벤제프 본사에서 후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2018년도 후원 프로골퍼 명단을 발표했다.

벤제프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비롯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와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투어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차세대 골프 스타들을 새롭게 후원한다.

대표적으로 LPGA 통산 3승, 통산 5승을 기록한 이민지(21, 하나금융)와 중국의 미녀 골퍼로 알려진 쑤이샹(19), 지난 2016년 KLPGA 사상 첫 예선통과와 동시에 우승을 차지한 박성원(24, 대방건설)이 새롭게 합류했다.

더불어 KLPGA 통산 2승, LPGA 1승을 기록중인 안시현(33.골든블루), KLPGA 통산 3승을 기록한 장수연(23, 롯데)의 후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 외에 KLPGA 1부 투어의 김혜진3, 나다예, 송지원, 정다희와 2부 투어의 강율빈, 강예린, 김지희, 주은혜, 한빛나, 현은지, 3부투어의 이가영, KPGA의 박준원 등 총 30여명의 프로골퍼를 후원한다.

또 다수의 중·고등학생 유망골퍼 등도 후원한다.

벤제프 관계자는 “국내와 국외, 프로와 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골프 기대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벤제프는 선수 개인 스타일과 체형을 고려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골프 의류와 모자, 캐디백, 보스턴백 등 골프 용품 일체를 후원한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