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KPGA, 까스텔바작과 스폰서 체결... 2018 코리안투어 신인상, ‘까스텔바작 신인상’된다

2018-02-02 15:47

조인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 김승혁, (주)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이사(좌로부터)
조인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 김승혁, (주)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이사(좌로부터)
[마니아리포트 김현지 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와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회장 최병오)이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2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이사와 KPGA 양휘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본 협약을 통해 2019년까지 향후 2년간 ‘KPGA 코리안투어 신인상’의 명칭은 ‘까스텔바작 신인상’으로 불리게 된다.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는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감성의 까스텔바작 브랜드 이미지와 KPGA 코리안투어의 다이내믹한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하며 "KPGA 코리안투어 신인상을 후원하는 만큼 올 시즌 루키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KPGA 양휘부 회장은 “KPGA 코리안투어에 많은 관심 보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이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의류 지원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해 제네시스 상금왕에 오른 김승혁(32)을 비롯해 ‘2017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에서 첫 승을 올린 서형석(21.신한금융그룹) 그리고 투어 2년차 서요섭(22)이 올 시즌 까스텔바작 의류를 입고 필드를 누빌 예정이다.

/928889@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