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아이돌학교' 소녀들, 프로미스나인 오늘 정식데뷔

2018-01-24 11:09

'아이돌학교' 소녀들, 프로미스나인 오늘 정식데뷔
'아이돌학교' 출신 소녀들이 데뷔의 꿈을 이룬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매한다.

이 팀에는 지난해 방영된 엠넷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에서 '육성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 등 9명이 속해있다. 팀명 프로미스나인에는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로 활동에 나선다. 락킹한 기타리프와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이 곡은 여자친구, 에일리 등의 앨범에 참여한 2인조 프로듀싱팀 이기, 용배가 작업했다. 프로미스나인 측 관계자는 "아련한 감성의 가사에 파워풀한 칼군무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밖에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앨범에는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나에게로 오는 길', '아이돌학교' 파이널 미션곡 '환상속의 그대'와 '피노키오', 아홉 소녀의 꿈을 노래한 '비 위드 유(Be With You)',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MAMA ver.)' 등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 전곡 음원은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기자와 1:1 채팅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