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컴백' 정세운, 첫 미니앨범 파트2 발표

2018-01-24 10:29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세운이 두 번째 활동에 나선다.

정세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파트2에 해당하는 '애프터(After)'를 발표한다. 지난해 8월 파트1 '에버(EVER)'를 발표한 이후 5개월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는 엠넷 '프로듀스101'과 첫 미니 앨범 파트1에서 호흡을 맞춘 키겐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어쿠스틱 발라드로 시작해 중독적이며 비트감 있는 훅으로 연결되는 매력적인 구성의 곡이다.

이밖에 '메리 미(Marry Me)'로 역주행 신화를 쓴 마크툽이 작업한 위트 있는 R&B곡 '톡톡(Toc, toC!)',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만든 감각적인 곡 '아이러니(IRONY)', 엑소 '으르렁' 작곡가 신혁을 비롯한 프로듀싱팀 줌바스가 만든 얼터너티브 발라드 '노 베터 댄 디스(No Better Than This)', 소속사 동료 마인드유의 고닥이 작업한 '독백',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한 '닿을 듯 말 듯' 등이 앨범에 수록됐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정세운은 첫 솔로 앨범 파트1 '에버(Ever)' 발매 당시 수록곡 전곡을 차트에 진입시키며 저력을 보여줬다.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채운 이번 파트2 '애프터'를 통해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 기자와 1:1 채팅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