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와이드앵글, 겨울 골퍼들을 위한 간절기 골프웨어 출시

정미예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8-01-11 10:45

트위터
0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와이드앵글이 연습장을 찾는 겨울 골퍼들을 위한 간절기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center
보온성과 활동성 겸비한 패딩 점퍼

와이드앵글은 슬림한 라인을 겸비한 가벼운 패딩을 찾는 여성 골퍼들에게는 고주파 퀼팅 패딩 점퍼를 추천한다. 무게감과 부한 느낌 때문에 패딩 착용을 망설였던 골퍼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긴 기장 패딩을 선호한다면 간절 롱기장 패딩점퍼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활동성을 극대화한 패딩을 찾는 남성 골퍼들은 ‘간절 스테디움 패딩 점퍼’에 주목하자. 몸통 부분에 패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하면서 소매 부분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배색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배색, 소매 끝과 주머니 지퍼에 와이드앵글 로고를 새겨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다.

center

활용도 높은 베스트로 체온 조절

베스트는 소매가 없어 풀스윙을 할 때 더 편안하게 회전 구간을 늘릴 수 있다. 여성 골퍼를 위한 하이브리드 퀼팅 베스트는 허리 라인에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강화했고, 남성용 간절 스테디움 패딩 베스트는 가볍고 두껍지 않은 소재를 사용해 패딩 안에 레이어디 시 보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center

편안한 움직임과 보온을 책임지는 스웨터


스웨터는 탁월한 보온 기능에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와이드앵글이 선보이는 남녀 간절기 스웨터는 져지소재와 니트를 믹스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용 하이브리드 가디건형 스웨터는 옆 선 배색으로 슬림한 허리 라인을 연출했고, 펠트 로고 자수를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 간절 하이브리드 스웨터는 소매 부분을 져지 소재로 처리해 풀스윙을 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독특한 니트 조직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한파로 인해 연습장을 찾는 많은 골퍼들의 니즈를 간파해 한겨울에 간절기 골프웨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와이드앵글의 간절기 골프웨어로 가볍고 편안하게 연습에 매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투어프로스윙]'유망주 루키의 샷' 박효진의 드라이버샷

  • [투어프로스윙]'재도약 나선' 이혜정의 드라이버샷

  • [정준의 Kick]⑥굿샷을 만드는 체중이동 노하우

  • [투어프로스윙]'유망주의 스윙'황예나의 드라이버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