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모모랜드 주이 "김생민, 타이틀곡 녹음 참여…감사해"

2018-01-03 14:51

모모랜드 주이(사진=더블킥컴퍼니 제공)
모모랜드 주이(사진=더블킥컴퍼니 제공)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 주이가 방송인 김생민에게 감사를 표했다.

3일 오후 2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뿜뿜' 녹음 작업에 김생민이 참여했다는 사실을 밝혀 취재진의 이목을 끌었다.

김생민은 주이와의 인연으로 이 곡의 녹음 작업에 참여해 자신의 유행어 '그뤠잇'을 추임새로 넣었다.

주이는 "KBS2 '연예가 중계'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생민 선배께 조심스럽게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셨다. 정말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떠야한다'라며 응원의 말도 건네 주셨다"고 말하며 웃었다.

또 다른 멤버 데이지는 "TV로만 보던 분과 호흡을 맞추게 되어 신기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뿜뿜'은 펑키 하우스 장르에 기타 리프와 신스브라스 테마가 더해진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가사에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연우는 "재치 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소개하며, 이 곡으로 활동하며 모모랜드의 매력을 '뿜뿜' 뿜어내겠다"고 말했다.

이 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