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TRCNG "새해 아이돌 첫 주자, 영광스럽고 기뻐"

2018-01-02 14:53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새해 아이돌 첫 주자로 출격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RCNG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TRCNG는 "생애 첫 쇼케이스다. 잠도 못 자고 왔다"며 "데뷔 때만큼 긴장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 아이돌그룹 첫 주자가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 멤버들과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자신들만의 강점을 꼽아달라는 물음에는 "멤버 전원이 10대로 구성된 만큼 열정과 패기가 넘친다"며 "힙합, 팝발라드 등 10대답지 않은 장르 소화력도 우리만의 강점"이라고 답했다.

TRCNG는 언터쳐블, 시크릿, B.A.P, 소나무가 속한 TS엔터테인먼트의 새 주자로, 지난해 10월 가요계에 첫 발을 디뎠다.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출생자이며 팀명 TRCNG는 '틴 라이징 챔피언 인 어 뉴 제너레이션(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10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를 비롯해 '아이 엠(I AM)', '유토피아(UTOPIA)' 등 3곡이 담긴 TRCNG의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 전곡 음원은 이날 정오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