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퍼펙트" 외친 레드벨벳, 음반·음원 모두 강세

2017-11-21 10:37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는 공개 후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 수량 10만장을 돌파(101,414장),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음반, 음원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에는 타이틀곡 '피카부'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피카부'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 가사가 인상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레드벨벳은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했다"며 "앨범명 '퍼펙트 벨벳'에 걸맞은 조금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21일 SBS MTV '더쇼'를 비롯해 22일 MBC 뮤직 '쇼! 챔피언',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