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100일의기적]올 겨울에는 초보탈출?

정원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7-11-15 11:31

트위터
1
center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비전힐스CC 파3 골프장 전경. 사진제공_비전힐스CC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비기너부터 초보골퍼는 물론 기초를 다지고 싶은 골퍼를 위한 일대일 맞춤레슨이 관심을 끌고 있다. 골프마니아클럽이 마련한 동계 레슨프로그램 '100일의 기적'이 비전힐스CC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100일의 기적은 서울, 인천, 경기, 충청 등 다양한 지역의 연습장에서 진행된다.

올 겨울 '100일의 기적'에는 지소영, 황세현 프로(비전힐스CC 연습장)가 참여한다. 11월 28일부터 3월까지 약 100일에 걸쳐 주2회, 또는 주3회 일대일 개인레슨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지도할 계획이다.
황세현 프로는 "기초만큼 중요한 건 없다. 구력이 길어도 기초가 부족하면 실력이 늘기 어렵다. 겨울은 내년을 준비하기엔 비용 등 환경면에서 좋은 기간이기도 하다. 일대일 레슨으로 진행되는만큼 맞춤 레슨을 통해 내년 봄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레슨시간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소영 프로는 "일대일 레슨으로 진행되는 만큼 본인 시간에 맞춰 레슨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목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각자 가능한 시간에 맞춰 선택할 있도록 준비했다. 또 레슨 후 70분간 자유롭게 타석연습을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같다"고 설명했다.

경기도 남양주 비전힐스CC 연습장에서 진행되는 '100일의 기적' 프로그램은 1회 당 30분씩 일대일 레슨으로 진행되며 주2회(총 24회), 주3회(총36회)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비용은 주2회(총 24회) 레슨의 경우 레슨비와 시설이용료를 포함해 100만원이며 주3회 레슨 시에는 120만원이다. 골프마니아클럽 카페 또는 플러스친구 채널, 마니아리포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참가자에게는 비전힐스CC 파3 골프장 이용권(2매)과 100일의 기적 협찬사인 백제홍삼(주)이 제공하는 홍삼농충액 삼대인 헬스콜을 선물로 제공한다.

/umph112@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투어프로스윙]'베테랑' 황인춘의 드라이버 샷

  • [투어프로스윙]'바비 인형' 박결의 드라이버샷

  • [투어프로스윙]'새출발' 이수민의 드라이버 샷

  • [투어프로스윙]​'신인왕 출신' 정연주의 드라이버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