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신혼일기' 김소영, 오상진에 '요리 금지령' 내린 사연

2017-10-28 16:03

28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 (사진='신혼일기' 예고편 캡처)
28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 (사진='신혼일기' 예고편 캡처)
'요리왕' 남편 오상진의 그늘에 가려 있던 '요알못'(요리에 대해 알지 못하는) 김소영의 반격. 신혼부부의 '사상 최대 집들이'는 성공할 수 있을까.

28일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2'에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집들이가 공개된다. 오상진은 자신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고, 두 사람은 '신혼일기' 방송 사상 최대 집들이를 준비했다.

총 11명이나 되는 손님들을 위해 요리를 하던 중 상진은 손을 베어 '요리 금지령'이 떨어진다. 나홀로 요리를 시작한 소영은 빠르지만 맛있고, 간단하지만 있어 보이는 즉석요리의 대가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숲속 작은 책방에서 펼쳐진 신혼 집들이에는 상진의 아재 DNA를 쏙 닮은 친구들이 나와 재미를 선사한다. 멘붕이 온 새댁 소영과 달리 친구들 사이에서 그저 신난 철부지 상진이 '집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함께이기에 더 행복한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tvN '신혼일기2'는 오늘(28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