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크린 황제’ 김홍택, KPGA트로피 품고 G투어 출격

2017-10-12 09:47

우승을차지한다이내믹부산오픈에서김홍택.사진=마니아리포트DB
우승을차지한다이내믹부산오픈에서김홍택.사진=마니아리포트DB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올 시즌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에 데뷔해 1승을 올린 '스크린 황제' 김홍택(24, AB&I)이 다시 스크린으로 돌아와 우승에 도전한다.

김홍택은 14일부터 이틀간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리는 2017 정관장 MALL G투어 정규 5차 대회에 출전한다. 대회 코스는 엠스클럽 의성CC(CHAMPION, MASTER)로 선정됐다.

김홍택은 스크린 골프 투어인 G투어에서 3승을 올렸다. 지난 시즌 G투어와 챌린지 투어를 병행하며 1승씩을 챙겼고, 챌린지 투어에서 상금랭킹 7위를 기록하며 올 시즌 루키로 코리안 투어에 입성했다.

지난 8월 KPGA투어 6차 카이도시리즈 동아회원권그룹 다이내믹부산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KPGA우승컵을 품에 안고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홍택이 '스크린 황제'의 면모를 드러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상금이 7000만 원(우승상금 1500만 원)으로 늘어난 G투어 정규 5차 대회에는 김홍택을 비롯해 GTOUR 상반기 대상포인트, 상금랭킹 1위인 하기원(35), GTOUR 4차 대회 우승자 심관우(19) 등이 주목할 만한 선수로 꼽힌다.

한편 이번 대회는 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아마추어 등 104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1, 2라운드 컷탈락 없이 승부를 벌인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