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유원골프재단, 유소년 성적 우수 장학생 모집

2017-09-27 15:05

유원골프재단, 유소년 성적 우수 장학생 모집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은 27일부터 전국 초등학교 재학 골프 선수를 대상으로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생’을 모집한다.

올해 초 처음 시작해 두번째를 맞이한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사업’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 초등학생 골퍼들에게 안정적 훈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장학사업은 교육부 주관으로 전국 16개 시도 교육청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한다. 선발대상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동료들로 하여금 모범이 되는 자 ▲골프 엘리트로서 바른 인성 및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자다. 최종 장학생은 11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장학사업을 통해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각종 훈련비 및 대회 참가비, 용품 구입비 등 연간 총 6천여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특히, 장학생 중 우수한 골프 성적을 보인 2명의 학생에게는 동계 전지훈련비를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재)유원골프재단 김윤길 사무국장은 “학업과 골프를 병행하는 초등학생 골퍼들이 안정적 환경 속에서 마음껏 꿈과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유원골프재단 장학사업을 더욱 확대해 국내 골프 유망주들이 세계적인 골프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kyong@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