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GX]'핸디귀신?' 토털레슨으로 '브레이킹 80'

2017-09-07 18:27

▲사진제공_정우재프로
▲사진제공_정우재프로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정우재 프로가 '브레이킹 80'을 모토로 토털레슨 강좌를 진행한다. 드림골프레인지(인천 중구 운서동)에서 하루 5시간여 동안 스윙은 물론 칩샷, 벙커샷, 퍼팅까지 가다듬을 수 있는 말 그대로 끝장 레슨이다.

정우재 프로는 현 서서울골프스쿨 대표로 USGTF코리아 마스터프로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소속프로이기도 한 정우재 프로는 2017년 USGTF코리아가 선정한 우수지도자로 꼽히기도 했다.

정우재 프로는 "어느 한 가지만 잘 해선 80대를 넘어설 수 없다. 초보티를 벗고 상급자 골퍼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점검 및 체계적인 연습이 필요하다. '브레이킹80'은 80타대를 넘어서기 위해 꼭 필요한 레슨을 소개하는 강좌"라고 설명했다.

'브레이킹80 토털레슨'은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진행된다. 매주 금,토, 일요일에 진행되는 이 강좌는 무려 5시간반 동안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가 진행된다. 먼저 오토 타석에서 스윙연습과 레슨을 받고 드림골프레인지 숏게임 연습장에서 칩샷과 벙커샷 그리고 퍼팅레슨이 이어진다.마무리는 천연잔디 타석에서 최종 점검. 65개의 볼을 칠 수 있으며 추가 연습도 가능하다.

정우재 프로는 "80타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한 가지만 잘해선 안된다. 일관된 스윙은 물론 숏게임 능력이 중요하다. '하루를 투자하면 내 골프가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과감히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골프거래소(KGX)는 언론사인 마니아리포트와 국내최대 골프동호회 골프마니아클럽이 개설한 골프 거래소다. 투명한 가격 및 풍부하고 정확한 정보공개를 기본으로 건전하고 합리적인 건강한 시장육성을 목표로 하는 KGX는 레슨을 시작으로 용품, 부킹 등 골프관련 시장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거래환경을 목표로 개설됐다.

정우재 프로의 브레이킹80 토털레슨은 골프마니아클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umph11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