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알고가자 라오스, 김기수가 공개한 라오스 여행 파우치

2017-07-05 16:43

김기수의라오스여행파우치속아이템.닥터앤코매지컬워터크림,50ml,가격미정/닥터수에센셜부스터,80ml,3만8천3백원/티브랜드룩아워티
김기수의라오스여행파우치속아이템.닥터앤코매지컬워터크림,50ml,가격미정/닥터수에센셜부스터,80ml,3만8천3백원/티브랜드룩아워티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새롭게 떠오르는 해외여행지 라오스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급부상한 여행지인 만큼 정보가 다양하지 않은데, 라오스 여행 시 놓쳐서 안 될 것 중 하나가 피부 컨디션이다.

동남아시아 중심부에 위치한 라오스는 덥고 습한 열대몬순 기후를 띈다.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릴 정도로 활동적인 여행이 가능한 나라인 만큼,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기 십상이다.

그렇다면 라오스 여행 시 꾸려야 할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여행X뷰티 콜라보레이션 촬영 차 라오스로 떠난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파우치를 통해 알아보자.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수분을, 미스트

여름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는 필수 아이템이다. 김기수가 소개한 닥터수 에센셜부스터는 식약청 인정 아데노신 성분으로 세포면역 강화, 항산화 방지, 노화 억제, 항염, 손상 피부의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내일의 여행을 위해, 수분크림

김기수는 뷰티 크리에이터답게 기본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수분크림도 남달랐다. 김기수가 사용한 제품은 닥터앤코의 매지컬 워터 크림으로, 보습기능에 톤업기능, 자외선 차단 성분까지 함유된 수분크림이다.

김기수는 "생활 자외선도 신경 써야 하는데, 이 수분크림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도 함유되어 있어서 데일리크림으로 쓰기에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8월 출시 예정이다.

알고가자 라오스, 김기수가 공개한 라오스 여행 파우치
▲틈틈히 수분섭취, 각종 티

김기수는 "수분 섭취를 위해 티브랜드 룩아워티의 티를 수시로 마셨다"고 전했다. 룩아워티는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기존의 올드한 티 이미지를 버리고 트렌디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