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소지섭, 2년 만에 팬미팅… 글로벌 투어 나선다

서울 공연, 오는 17일 정오 인터파크서 티켓 오픈

2017-02-07 09:36

배우소지섭의국내팬미팅이2년만에열린다.오는4월29일서울이화여대삼성카드홀에서진행될팬미팅티켓예매는17일인터파크를통해할수있다.(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제공)
배우소지섭의국내팬미팅이2년만에열린다.오는4월29일서울이화여대삼성카드홀에서진행될팬미팅티켓예매는17일인터파크를통해할수있다.(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제공)
배우 소지섭이 공연형 팬미팅을 통해 2년 만에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7일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소지섭의 소속사 51K는 "배우 소지섭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TWENTY : The moment]가 4월 2일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홍콩 등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팬미팅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서울 공연은 4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린다. 팬미팅 때마다 원조 한류스타로서 굳건한 인기를 확인해 왔던 소지섭은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 '아주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51K 측은 "오랜만에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4월 29일 열리는 국내 팬미팅 티켓은 오는 17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전석 좌석으로, VIP패키지는 13만 2천원, R석은 8만 8천원이다. 이밖에 팬미팅에 관련한 상세 일정은 추후 소지섭의 공식 홈페이지인 소지섭닷컴(링크)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